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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신체건강을 향상시키고

웰빙이라는 생활을 살수 있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만으로 모든것을 치료할 수는 없지만

건강한 사고방식은 건강한 신체의 주요요소입니다.

오늘은 신체건강을 위하여 몸에 좋은 생각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1. 낙관적인 생각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라.

 

연구결과에 따르면 낙간관적인 사람은 병에 걸릴 가능성이 낮으며,

실제로도 면역력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낙관적으로 생각하면 면역체계를 최대로 끌어올려

감기나 감염에 걸릴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2. 긍정적 기대 치료효과 높힌다.

 

가짜약도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머리가 아플때 누군가 이약이 두통에 최고라고하고

사탕을 건네주더라도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무릎에 물리치료를 받거나 척주지압사를 만나던

치료법을 통해 완전히 나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는건만으로도

더큰 치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감사하는 마음으로 불면증을 퇴치하라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감사일기를 써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구에따르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수면의 질이 향상되고

더 오래 잠을 잘 수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명상으로 노화를 늦춰라

 

명상은 스트레스로 나쁜영향을 받은 신체에 완충역할을 합니다.

연구에따르면 명상으로 세포노화의 속도를 늦출수 있습니다.

명상은 젊어 보이게 만드는것 뿐만아니라

노화와 관련된 질환도 예방한다고합니다.

5. 웃으면 심장질환 위험이 낮아진다.

 

심장을 튼튼하게 하려면 즐거운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웃음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늘리며 동맥 염증을 줄입니다.

웃음은 최고의 치료제라고합니다.

웃음의 긍정적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는 연구결과도있으며

억지로 웃어도 그효과가 있다고 하니, 슬프더라도

억지썩소를 지으며 이번주말을 마무리하는것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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