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 포스팅 까지는 유입이 잘되는 키워드와 월별로 인기있는 키워드들을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상위 노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상위 랭크 된다는 말은 곧 애드센스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말입니다.

의미 없는 글을 계속 쓰는 것 보다는 상위 노출하는 방법만 안다면 이것을 꼭 지키려 하고 노력해야힙니다.

1. 포스팅의 작성량을 충분하게 한다.

 

특히 구글 노출을 늘려야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양을 기본적으로 많이써야합니다.

양이라고하면 기본은 글, 그리고 키워드, 사진, 동영상 이 포함됩니다.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고 봐도됩니다.

대충쓰고 사진 몇개 올리는것 보다 정확한 글을 정성스레 쓰고, 그에맞는 사진, 동영상을 상황에 따라 올린다면

어디에서든 상위노출을 헤주려 할 것입니다.

 

정확한 가이드는 없지만 많은 분석가들은 최소 1,000자 이상, 그리고 사진은 3~5개 이상, 키워드도 10개정도가되면 블로그 상위 노출에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양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정확한 정보와 유입자들이 읽기 쉬운 가독성을 해치치 않으면 더더욱 좋겠죠?

2. 포스팅 내 체류시간을 늘려라

 

이게 참 어려운 항목입니다.

내 블로그에 들어온 사람을 최대한 오랜시간 머물게 해야된다는 것인데, 네이버에서 맛집이나 일상 블로그를 들어가면

보고싶은 것만 금방보고 나오기 때문에 30초를 채우기도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구글과 같은 포털에서는 내용이 부실하거나 체류 시간이 짧으면 좋지않은 블로그로 판단하여 상위노출에서 밀리는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체류시간이 길수록 광고수익과 블로그 점수도 좋아집니다.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처음에 얘기한 블로그의 양과 정확성에 신격을 써야합니다.

저처럼 구구절절 늘여 쓰는 것 보다는 논리정연하고 오랫동안 글을 보게하는 글솜씨로 글, 사진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3. 블로그 전체 포스팅 수를 늘리자.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1,2번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블로그의 전체 포스팅 갯수도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애드센스 광고 창출 승인을 일찍 받더라도 수익은 빨리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많은데요.

글은 50개인데 애드센스 수익은 하루에 수십번씩 확인하며 0.00$ 로 되어있는 창을보며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할 원동력을 잃게되죠.

보통 블로그에 유입이나 수익이 늘어나는 시기를 총 블로그 포스팅 수가 300~400개 정도라고합니다.

초보분들이 수익으로 고민할 때 많은 분들이 최소 100개는 쓰고 이야기하라는 경우가 많은데, 좀더 넓게보면  수익을 생각하지않고 1일 1포스팅을 꾸준하게 하다보면 결과로 되돌아 온다는 말이 아닐까 합니다.

티스토리를 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도 아직 초보이고 돈을 많이 벌고 싶지만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노력해야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포기하지 마시고 하루하나씩만 같이 포스팅 목표로 힘냅시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46,068
Today
81
Yesterday
63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