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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엄청더운 날들 속에서 잘견디고 계신가요?

더위에 지치고 흐르는 땀만큼 영양도 보충해주고

수분도 보충해주어야하는데요.


수분도 보충해주며 비타민도 보충해 줄 수있는게

바로 과일입니다!!

거기다가 맛도 있으니 인스턴트 대신

제철 과일을 챙겨먹고 효능도 알아보면 좋을것 같아요.

먼저 여름에 특히맛있는 복숭아 입니다!!

말랑말랑하고 물많은 백도복숭아는 최고죠~


피부건강을 원한다면 복숭아를 먹어보세요

8월 제철과일의 대표주자인 복숭아는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도 많아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주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또 체내 흡수가 빠른 당류 및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좋아요.


복숭아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냉장실에서 보관하여 0~1도의 온도에 맞춰 먹는게

최고로 달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자두


새콤달콤한 자두는 비타민C가 풍부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우리몸을 보호해주고

펙틴 성분이 많아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됩니다.

자두도 복숭아와 마찬가지로 냉장보관하는 것이 좋고

자두를 잼으로 만들어 빵과함께 섭취하면

자두에 부족한 탄수화물을 보충하기 딱좋습니다!!

3. 수박


여름하면 수박을 빼놓을 수 없죠?

수박이 나와야 비로소 여름이 시작된걸 알수 있는 것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과즙을 지니고 있어

여름철 부족한 체내수분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어요

수박의 주성분은 바로 수분인데요.

수박을 충분히 섭취하면 활발한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여

부종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도높은 수박은 껍질의 색이 선명하고

선 두께가 일정하게 그어져있고 밑동의 배꼽부분이 작고

튀어나와 있는 것을 골라주는게 좋습니다.

4. 참외


하우스에서 재배가능해 1년 내내 먹을수 있는 참외지만

제철은 역시 8월 이며 맛, 영양 또한 높습니다.

칼륨과 비타민C 함유량이 많아

체내 나트륨 배출 및 피부건강에 좋습니다.


펙틴성분도 함유하고있어 혈관건강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높은 당분으로 다이어트에는 어려움을 줄 수 있으니

과다섭취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5. 토마토


대표적인 레드푸드인 토마토도 8월 제철 과일입니다.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해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며

활성산소 제거 및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는 채소에 속하기 때문에

당지수 또한 낮아 당뇨걱정도 없고

콜레스테롤 분비를 억제해 체내 지방이

쌍이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오늘 이렇게 8월 제철 과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백도를 사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과일을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여러분들도 8월 제철과일먹고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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