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돈이되는 키워드와 반대로 나쁜키워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https://outwork.tistory.com/281

 

티스토리 등 블로그를 운영할때 돈이되는 좋은키워드 VS 나쁜키워드

블로그를 작성하기위해서 키워드 분석은 필수입니다. 돈이되는 블로그를 찾아서 효율적이고 빠르게 쓰는 것이 좋은데요. 키워드 중에서도 돈이 되는 키워드와, 돈이 되지않은 키워드로 나뉩니다. 또 키워드에 따라..

outwork.tistory.com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높여주는 키워드는 어떤게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1.교육관련 키워드

 

배움에는 끝이없다.. 여기에 답이있습니다.

사람들은 늘 새로운것을 공부하고 1년내내 많은 시험들과 외국어, 컴퓨터 등 우리가 잘알지못하는 것들은 평생배우기만해도 부족합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들을 발굴해내서 잘 정리해두면 유입률을 늘려주고 수익도 많이 늘려줄수 있을 것입니다.

2. IT 관련키워드

 

검색했을 때 노트북, 휴대폰, 카메라 등 IT관련 글을들 전문적으로 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검색하는 사람들도 많고 전문적이기 때문에 수입도 높아질수 있는데요.

해당제품의 관련정보들이나 기능, 후기 등은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정보들입니다.

 

또 그안에서 기능 하나하나를 세부 키워드로 잡아 여러글을 작성하게된다면 유입률 또한 높여줄수 있겠죠.

꼭 전자제품이 아니더라도 블로그를 쓰면서 글자수 세기 사용을 하는법, 무료백신 다운로드 하는 법 등

주제가 한정되어 있지 않으니 여러 검색을 통해 키워드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3. 건강관련 키워드

 

일상생활 관련해서 사람들이 가장많이 관심을 갖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간강이지 않을까요?

몸에 좋은 음식, ~의 효능, 약의 기능 등 한가지 씩만 써도 엄청난 키워드들이 많겠네요.

그중에서도 검색량은 많지만 포스팅이 적은 키워드를 찾으면 구글같은 사이트에서도 상위 자리에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4. 생활관련 정보

 

생활관련 정보들도 키워드가 아주많습니다.

구청, 시청과 관련된 서류나 세금관련 키워드, ~하는 방법, 이나 맛집 포스팅들도 있을테고

지난달에 있던 설날을 예로들자면 설날 연휴동안 특선영화들이 하기 때문에 어떤채널에서 어떤 영화들을 하고

어떤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지 포스팅 한다면 유입량을 크게 늘릴 수도잇겠네요.

 

자, 오늘은 유입을 키워주는 키워드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봤는데요.

다음번에는 월별로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거나 이슈가 될만한 키워드들은 뭐가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