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처음으로 쓰는 블로그입니다.

무엇보다도 티스토리블로그에 글은 많이없고, 쓸시간도 부족한 분들을 위해 애드샌스를 쉽게 받을수 있는 방법을 먼저 포스팅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쉽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수 있었던 것은 바로 스냅북이라는 매체입니다.

 

최근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더욱어려워지면서 유튜브, 스냅북등 우회승인에 관심을 가지실텐데 저는 3일만에 최종승인이 온 비법?을 공유드리려합니다.

 

스냅북은 SNS북마크 서비스로 인터넷을 하면서 마음에드는 내용이 있으면 그사이트의 URL 자체를 복사해서 내계정에 저장하는 형식의 시스템입니다.

사용 방법은 너무나도 쉬운데요.

쉽게 두단계로 나누면 먼저 마음에드는 사이트의 주소를 복사해서 내계정의 스냅북으로 스캐랩합니다.

2단계는 구글애드센스에 광고를 게재하면 끝!입니다.

너무나도 쉬운방법이긴하지만 블로그도 그렇든 불충분 컨텐츠를 해소하기위해서는 여러자료의 수집이 필요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합니다.

컴퓨터든 모바일이든 상관없으니 편하신걸로 가입을 해주시면됩니다.

가입완료 후에는 스냅하고 싶은 URL 을 내 스냅북에 저장해주면됩니다.

위에는간단한 설명과 기본적인 방법을 말씀드렸고,

 

지금부터는 정말 3일만에 승인받을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스냅북 가이드에도 나와있듯이 최소 50~100개 이상의 주소를 스냅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합니다.

왜냐하면 URL하나당 하나의 글로 인식하기 때문에 글내용과 충분한 컨텐츠가 있어야 승인받기 좋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는 사진은 적고 글은많은 블로그들을 찾아 수집합니다.

대표적인 글자가 많은 블로그는 독서 후기 블로그가 있겠습니다.

 

세번째, 카테고리는 최소화로하고 폴더별로는 최소 30개정도는 채워줘야합니다.

블로그 승인받는것과 비슷한데 카테고리는2~3개에 글자위주의 스냅이 많으면 준비는 충분합니다.

 

http://woo.snbook.me

여기는 제스냅북 주소인데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건강정보, 재테크, 독서후기 카테고리로 총 138개의 스냅을 하였습니다,

처음에 70개 정도 스냅후 애드센스 승인 신청하였으며 다음날 100개이상 그다음날 조금씩 하다보니 정확히 3일정도후에 최종승인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하였습니다.

 

 

또한가지 팁으로는 스냅을 너무빠른시간내에 한번더 하게되면 빠른시간내에 스냅을 할수없다는 안내가 뜨는데 이방법을 해결하기위해 PC와 모바일, 노트북등 사용하여 한군데씩 돌아가면서 스냅을하면 훨씬빠르고 많은 양의 스냅을 할수있습니다.

 

저도 초보이지만 애드고시라고 까지 불리는 애드센스 승인을 드디어 받았기때문에, 제노하우를 공유하여 다른분들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22,050
Today
38
Yesterday
64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