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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독소가 쌓여도 과일, 채소, 유기능 식품을 먹으면

자연스럽게 해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대사 작용을 하는 효소가 있는 자몽을 먹는것으로

해독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과도 수용성 식물 섬유가 풍부하여 효과가 있습니다.

식물섬유는 해독작용을 도우며

방울양배추, 녹두도 해독작용을 하는데

식물섬유, 비타민C와 함께 다른 영양소도 있습니다.


이렇게 식물 등으로 몸을 청소하면 소화뿐만아니라

전반적으로 행복해지며 정신도 맑아집니다.

오늘은 몸속 독소와 세균을 씻는 데

좋은 식품들에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레몬


감귤류에서 쓴맛을 내는 성분인 리모노이드가 풍부합니다.

리모노이드는 항산화제로 해독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2. 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이 독소를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얼려먹어도 효능이 좋습니다.

3. 생강


향신료로 주로쓰이는 뿌리채소인 생강은

디아스타아제와 단백질 분해효소가

소화액의 분비를 자극하는 장운동을 촉진시킵니다.

구역질과 설사를 치료하는 작용도 합니다.

매운성분인 진저롤과 쇼가올은 각종 병원균을 죽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4. 오렌지


오렌지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레몬처럼 항산화제인 리모노이드가 함유되어있어

우리 몸의 해독작용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5.페퍼민트


호흡을 상쾌하게 해주는 것 이상의 효능이 있습니다.

페퍼민트는 천연 식욕 억제제와 향균제로서

음식에 들어 있는 세균을 제거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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